본문 바로가기
기타 /구매 후기

쿠팡) 키스해링 아트 천연펄프 미니 각티슈 2겹

by 송나리 2019. 10. 24.

원래 미니 각티슈는 쓰질 않았는데, 아버지께서 아파트 모델하우스에서 받아오신 미니 각티슈를 써보고 크기가 맘에 들어서 이번에 쿠팡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제 책상에 컴퓨터 본체와 모니터 사이의 공간이 일반 각티슈를 놓기에는 좁아서 미니 각티슈를 놓으면 딱 맞습니다. 각티슈를 놓았을 때 꽉 찬 느낌이 싫어서 미니 각티슈를 구매했어요. 

(이런 모습입니다)

가격은 미니 각티슈 6개, 5,900원이고 로켓배송입니다. 원한다면 7시 이전에 배달 가능한 제품입니다. 저는 집에 강아지와 같이 살고 있기 때문에 새벽에 배송이 오면 우리 강아지가 짖을까 봐서 새벽배송은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오후 1시쯤에 받은 것 같네요. 

먼저 배송은 하루 걸렸습니다. 일요일 오전에 주문해서 월요일 오후 1시에 받았습니다. 로켓배송이 붙은 상품은 정말 빠릅니다. 위에 썼듯이 로켓배송은 본인이 선택하면 아침 7시 이전에 물건을 받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제가 선택해 본 적은 없어서 사실확인은 못 했습니다. 급하신 분들은 로켓배송 제품을 이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포장은 조금 넉넉한 박스에 담겨 왔습니다. 완충재나 그런 것은 없었어요. 그래도 구겨진 제품은 하나도 없습니다. 그래도 배송하시는 분에 따라서 구겨질 수도 있을 듯합니다. 저는 잘 받았습니다. 이 제품이 케이스의 디자인적인 면을 강조해서 구겨지면 상품 가치가 떨어질 것 같긴 합니다. 그래도 별다른 완충재나 그런 건 없었습니다. 그런데 각티슈를 인터넷에서 구매하면 다 이렇게 옵니다. 완충재와 함께 포장해서 온 적은 없었던 거로 기억하네요. 성의 없진 않지만, 특별하지도 않습니다. 

(포장입니다)


티슈는 솔직히 조금 당황했어요. 원래 미니 각티슈가 이런 건지 아니면 이 제품만 이런 건지 모르겠으나, 티슈 크기가 보통 각티슈 크기의 반절입니다. 아버지께서 아파트 모델하우스에서 받아오신 미니 각티슈는 일반 각티슈와 티슈 크기가 같았는데, 키스해링 제품은 티슈 크기가 일반 각티슈에 들어 있는 티슈 크기의 절반이었습니다. 

(왼쪽 : 키스해링 미니 각티슈, 오른쪽 : 일반 각티슈)

질감은 일반 각티슈와 비슷했어요. 물론, 2겹이라서 얇긴 합니다. 크기도 그렇고 이걸 뽑았을 때 받은 느낌은 공공 화장실에 가면 있는 큰 두루마리 화장지를 좀 더 부드럽게, 좀 더 두껍게 해서 넣어 놓은 듯했습니다. 첫인상이 그랬습니다. 그래도 지금은 잘 쓰고 있습니다. 어머니께서는 티슈가 절반 크기라서 절약하는 습관 들이는 데 좋을 것 같다고 하시네요. (그... 그렇죠... ㅎㅎ) 아무래도 크기 때문에 키스해링 미니 각티슈를 다 사용하면 다른 제품을 구매하려고 합니다. 원래 미니 각티슈의 티슈 크기가 이렇고 아버지께서 받아오신 게 특이한 건지 아니면 키스해링 제품이 다른 건지 잘 모르겠네요. 


여기까지 쿠팡에서 구매한 키스해링 아트 천연펄프 미니 각티슈 구매 후기였습니다. 

요약하면 ★★★★★ 만점 기준으로,

배송 ★★★★★

포장 ★★★

상품 ★★★

입니다. 

재구매 여부는 만약 다른 미니 각티슈는 티슈 크기가 보통 각티슈 크기와 같다고 한다면 전 그 제품을 구매할 것 같아요. 크기가 절반이라서 불편한 점이 있긴 합니다. 다만, 케이스가 예쁘긴 합니다. 케이스를 생각하면 재구매할 것 같습니다. 

'기타 > 구매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설)녹차맛 찹쌀호떡믹스  (0) 2019.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