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일기

Though you cannot go back and start again, you can start from now and have a brand new end.

by 송나리 2019. 11. 30.

Though you cannot go back and start again, you can start from now and have a brand new end.

Though S+V and V, S+V and V. (복문)

비록 네가 되돌아가서 다시 시작할 수는 없을지라도, 너는 시작할 수 있다 / 지금부터 / 그리고 위대한 새로운 결말을 가질 수 있다.

brand new 완전 새것인

비록 네가 되돌아가서 다시 시작할 수는 없을지라도, 너는 지금부터 시작할 수 있고 완전 새로운 결말을 가질 수 있다. 


내가 할 수 없는 것을 못 하는 것은 어쩔 수 없고, 실망스럽지도 않고, 분하지도 않고, 화나지도 않는다. 다만, 내가 할 수 있는 것을 못 하는 것은 실망스럽고, 화가 한다. 

지금 내가 원하는 것들은 어떤가? 내가 할 수 없는 것은 원하고 있는가? 그렇지 않다. 그렇기 때문에 하루를 허무하게 보내고 내가 계획한 것을 못 하면 나 자신에게 실망스럽고 화가 나는 것이다. 

내가 원하는 것은 다 내가 할 수 있는 것이다. 다만, 그것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과 인내가 필요할 뿐이다. 이것을 못 하는 내 자신에게 화가 난다. 

내가 할 수 있는 것을 못 할 때는 화를 내자. 실망하자. 그리고 반성하자. 그리고 해야 한다고 다짐하자. 

내가 할 수 있는 건 하자. 그리고 결과를 겸허히 받아들이자. 


하루를 반성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나를 채찍질하고 다시 달릴 수 있는 용기를 낼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