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일기

오 마이 갓!

by 송나리 2022. 9. 1.

<해야할 일>

1. 삼척촌놈 영상 모두 참여한다.

  • 220901 초간단) 스벅1잔 준대요 (신한보험 스타벅스 1잔 참여완료)
  • 220901  2천원+스벅1잔 (영상 2개) (삼성생명더헬스 cu2천원 참여완료)

2. 창원개미TV 금일 영상 7회독 한다.

  • 220901 무서운 수급 나왔습니다 

3. 피셔인베스트 영상 7회독 한다.

  • 220831  미연준 인사들의 금리인상발언 공격에 무너지는 주식시장 이대로 끝일까? 1회독

4. 부자로 만들어주는 지혜의 법칙 소제목 1개 이상 읽는다.

5. 나에게 3천원을 투자한다. 

6. 백업을 한다.

  • 백업완료. (네이버클라우드에도 백업함)

7. 1000원/일 적금에 가입한다.

  • 가입했다. 지금 이자율이 3%가 넘어간다. 도대체 금리가 얼마나 더 인상될 것인가. 괜히 주식에 투자해서 손실을 보는구나.

8. 쓰레기통을 비운다.

 

오 마이 갓. 생활이 엉망진창이 됐다. 이럴수가!!! 말도 안돼!!!

태풍이 오기전에 열심히 새벽에 놀다오자.

태풍오면 당분간 밖에 나가기 힘들 것 같다. 아마도 산책로가 엉망진창이 되겠지.

오늘은 롯데마트 맥스에서 세일하는 식빵을 사야한다. 

저번에 저렴한 빵을 사왔는데 역시 맛이 없다.

이건 냉동보관을 했다가 프랜치토스트용으로 써야겠다.

9월4일 일요일에 롯데마트 맥스에 가서 식빵을 사온다. 이게 세일하는 빵만 사는 것이 내가 빵 먹는 것을 자제하는 데에도 도움이된다. 신기하네. 안 그러면 아마 계속 빵만 먹을텐데 ... 빵이 나쁘진 않지만, 밥과 비교하면 살이 더 찌는 것은 맞다.

지금 굉장히 피곤하다. (오전11시53분) 아침에 2시간정도 놀았으니 당연한 걸까? 돈 벌고 싶다. 밖에 나가서 돌아다닐 때 너무 안 좋은 생각을 한다. 사람들의 단점만 보게 되고 그 단점으로 그 사람을 미워하게 된다. (미워한다는 것도 순화된 표현이다. 거의 경멸하고 그런 단점에 분노한다. 이 쓸데없고 비겁한 분노를 없애야한다.) 항상 감사하는 마음을 갖자. 그저 지나가는 사람들을 보면서도 어떤 점이라도 감사하는 것을 찾아서 그것에 대해 감사하자. 이런 부정적인 생각을 갖고서는 부자가 될 수 없다. 나는 창의적으로 부를 쌓을 것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좋은 사람들, 도움을 주는 사람들과 같이 있어야 한다. 그리고 그들과 같이 더 부유하고 풍요로워 져야 한다. 그러다보면 시너지가 생겨 더 빠르게 내가 원하는 부를 쌓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니 겸손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 부정적인 마음을 몰아내려고 의식적으로 노력한다. 그리고 그 자리를 감사하는 마음으로 대체한다. 사람들의 장점을 보려고 하고, 그들과의 만남에서 서로에게 이익이 될 수 있게 행동하려고 노력한다.

오후2시15분 : 피곤하다. 배가 더부룩해서 그런가? 창원개미TV영상을 보고 있는데 너무 힘들다. 왜 이러는지 모르겠다. 9얼이 됐으니 다시 오버나잇과 스윙을 시작해야 하는데 쉽지 않다. 해야하는 걸 못하니까 스트레스가 쌓인다. 이럴 땐 어떻게 해야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