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일기

오랜만이네요. - -;;

by 송나리 2017. 2. 8.

크.... 무려 2시간 02분 19초 공부했습니다. -ㅇ-//

!!!

대단하다~!

저기 저렇게 조막만 한 점들은

제가 5분단위로 공부를 해서 ... - -;;

아직까지는 집중력이 그렇게 오래가질 못하네요.

뭐 ... 차차 나아질 겁니다.

원래 공부는 습관이잖아요.

 

요즘 소녀함대 안 합니다. - -

내가 진짜 정말 러블리즈 때문에 좀 해보려고 했는데 ...

너무 재미없어.

애들아 너무 재미가 없다.

인간적으로 이건 좀 아닌 듯...

아니 무슨 좋은 배 하나 뜨면 진화부터 시작해서 장비를 다시 다 맞춰야 하니... - -

개.노.가.다. ... - -

자동으로 연속전투를 할 수 있게 해주던가!!!

다른 게임은 다 그런 게 있던데 왜 이건 없냐고 ...

모으는 건 많으면 60개가 넘어가는데. - -

60판을 한 판씩 언제 하냐고...

소탕권을 많이 주는 것도 아니고 말이지.

다야가 비싼 편인데 다야2개당 소탕권 1개던가 ... - -

그냥 하지 말자.

여전히 폰을 들고 삽니다.

이러니까 거북목이 되잖아. - -

폰을 버려버릴까...

아직 할부도 안 끝난 건데!!!

오랜만에 데스티니 차일드를 좀 했는데 ..(그게 3시간 ;;)

여전히 재밌긴 하데요.

재밌어서 지웠습니다. - -;;

데스티니 차일드는 무과금을 할만해요.

왜냐면 과금을 해도 5성 뜰 확률이 낮아서

과금하나 안하나 ... 뭐 ...

물론 차이는 있겠지마는,

일퀘만 꾸준히 해도 2~3일에 한 번씩 연속 뽑기 가능하고.

전 운이 좋아서 필요한 애들은 가지고 있어요. ^^

쉬는 날에 한 번씩 다시 깔아서 하려고요.

 

2월 초에 감기 때문에 멘붕와서 허덕이다가 이제야 정신 차렸네요.

이렇게 중간중간에 짤을 넣으면 아무래도 일기 쓰는 시간이 길어져요.

맞는 짤 찾는 시간이 생각보다 오래 걸려서요.

근데 이렇게 쓰는 게 재밌긴 하고.

흠 ... - -;;

아무튼, 이만 자야겠습니다.

지금 일기만 40분째 쓰고 있네요.

이제 그분을 불러야 합니다.

...

귀찮아... - -

 

오늘 낮에 잠깐 잤을 때 나리가 꿈에 나왔었는데 ...

새벽에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꿈이 참 신기한 게 꿈속에서 나리를 안으면

살아있을 때 느낀 그 모든 게 정말 실감 나게 느껴져요.

나리야 안 바쁘면 새벽에도 나오렴. - -//

 

p.s. 사용된 사진 출처

불성실 ... (이 분은 제가 찾아보고 있습니다만, ... 럽갤에 물어볼까??)

'일기장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와하하하하하하핫  (0) 2017.02.09
하하하~!  (0) 2017.02.08
할 수 있다.  (0) 2017.02.05
이렇게 살자.  (0) 2017.02.04
일기쓰는 것도 일이네.  (0) 2017.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