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일기

83 - 내가 그런 사람이 되면 된다.

by 송나리 2017. 10. 29.

이상하게 말이지.

새벽까지 잠을 안 자고 있다가

4~5시쯤 잠이 들어서 정오쯤에 일어나면 몸 상태가 아주 좋다. - -

저녁 9시에 자서 오전 5시에 일어나는 것과 자는 시간은 차이가 없는데.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 것만으로도 이렇게 피곤할 수가 있는 건가?

1주일만 6시쯤에 자서 정오에 일어나 봐야겠다.

단, 자기 전에 무조건 산책은 다녀올 것!


어제 스마트폰 사용 시간

유튜브는 ... 거의 명탐점 코난이나 다큐 아니면 걸그룹 or 동물농장임. - -

소녀전선은 ... 게임입니다.

카카오티비는 ... 거의 게임방송을 보거나 게임방송을 보내요.

가끔 ROAD FC나 ESPORTS 방송을 보기도 합니다.

게임 방송도 거의 하스스톤만 봄.

네이버는 ... 그냥 인터넷.

마지막은 영어 단어 공부하는 겁니다. ^^;

하 ...

스마트폰을 없애버릴까?! - -a

그래도 나름 잘 이용한다고 생각했었는데 ... 아니었구나.

근데 오늘이 더 심할 것 같습니다.

10시간이나 스마트폰을 하고 있으니 다른 거 할 시간이 있을 리가... ㄷㄷ;


오후 유산소운동

오후에 산책 겸 나갔다 왔는데 바람이 정말 많이 불더군요.

중간에 롯데백화점에 들렀습니다.

그냥 ... ^^

요즘 이상하게 스마트폰 배터리가 빨리 달아지네요.

근래에 앱을 조금 깔았는데

하나씩 지워봐야겠어요.



(출처 : ...를 모르겠음. 하아 ... ㅠ 양궁여우분이 맞는지도 모르겠네요. 하아 ... i o i)

오랜만에 러블리즈 고라니와 띵근이.

고란고란~

띵근띵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