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일기

85 - 내가 그런 사람이 되면 된다.

by 송나리 2017. 10. 31.

12시에 일어나긴 했는데 ...

지금까지 피로와 싸우다가 이제야 정신을 차렸다. (응?!! 아오 ... T ^ T)

어떻게 이렇게 생활을 할 수 있느냐면 공시생이라 그래요. - -


 

어제 스마트폰 사용한 시간

9시간 56분 44초 ...

일요일에 한 시간 줄었다고 좋아했더니 바로 원상 복귀 했음.

(캬 ... 클라스 어디가나요. ㄷㄷㄷ - -)


유튜브는 뭘까?

아마도 동물농장, 걸그룹, 명탐정 코난이 주를 이루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코난을 제가 잘 때 틀어놓고 자서 ... - -


소녀전선은 알다시피 게임입니다.

이벤트에 자꾸 낚이네요. - -


네이버는 ...

주로 스포츠나 사회 쪽 기사를 읽습니다.

그런데 오늘부터는 사설을 최대한 다 읽으려고 생각 중이어서 아마 시간이 더 늘어나지 않을까 싶네요.


나머지는 만보계 앱과 카카오TV입니다.

카카오TV는 ... 게임방송을 주로 봅니다. - -;;

(거의 하스스톤)


새벽에 또 못 나갔습니다.

도저히 졸려서 ... 피곤해서 ... - -a

원래 이것도 12시에 일어나자마자 가는 게 맞는데

좀 많이 늦었죠.

그래도 일단 다녀왔습니다. ㅎㅎ;

새벽에 나가야 2만 보를 달성하는데 말이죠.









어제 진이가 오마이걸에서 탈퇴했다고 하데요.

흠 ....

(영상 주소 : https://youtu.be/nCo-9HhPlfk)

이 영상에서 묶은 머리가 잘 어울려서 좋아했었는데 ...

제가 오마이걸에 관심을 갖게 해준 멤버가 진인데, 많이 아쉽네요. ㅠ

솔직히 이번 활동 때 다시 합류해서 같이 할 줄 알았는데 이렇게 됐네요.

역시 쉬었다가 다시 합류하는 게 힘든가 봅니다.

그놈의 다이어트 ...

저도 다이어트를 하고 있습니다만 ...


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