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일기

100 - 내가 그런 사람이 되면 된다.

by 송나리 2017. 11. 14.

 

8시간 7분 49초

어제 소녀전선을 왜 이렇게 많이 했지???

만보계는 20000보 가까이 걸었으니 이해가 가고,

3번째 저게 엘지유플러스에서 제공해주는 비디오포털이라는 영상보는 앱인데,

저기에서 은근히 무료로 많이 오픈을 해줘서 가끔 이용합니다.

영화 47m를 저걸로 봤음. ㅎㅎ;

네이버는 어제는 주로 사설을 많이 봤습니다.

마지막은 스톱워치네요.

운동할 때 시간체크용으로 주로 사용합니다.

결론, 소녀전선을 줄이자. !!!!



 

너무 늦게 나갔습니다.

굉장히 피곤해서 ... 알람을 계속 10분 단위로 맞춰놓고 일어나려고 했으나

결국 10분 단위로 1시간까지 갔습니다. - -

제발 새벽에 배고프다고 많이 먹지 말자.

매번 이러잖아.

근데 왜 새벽에 배고픈걸까.

꼭 새벽에 배고파서 일어나게 됨.

수면제를 먹고 잘까??? - -;;

(새벽에 이렇게 일어나서 뭘 먹고 자니까 살이 안 빠지지 ... orz)


날씨는 정말 끝내주네요.

근데 조금 늦게 나가면 몸이 가볍습니다. - -

이게 무슨 ... 

몸이 가볍우면 발걸음이 빠르죠.

휙휙~ 하고 걸어갈 수 있습니다.


해가 절 반겨주었습니다.

역시 늦게 나가니까 저 높은 곳에서 자외선을 신나게 쏴주네요.

어제 못 봐서 보고 싶었다.

(자외선 ... - -)


대충 이런 모습이었습니다.

캬~ 먼가 미세먼지가 조금 있는 거 같기도 하면서,

해는 자외선을 신나게 쏴주는

그런 운동하기에 아주 좋은 날씨.

이제 가을도 얼마 안 남아서 그런지 주변 색깔이 알록달록 하네요.






















p.s. 

(사진 출처 : https://www.instagram.com/betterlee_0824/)

에이프릴의 센터 이나은양입니다.

귤은 왜 올려놓고 찍은 걸까? 흠흠 ...


에이프릴의 독보적인 센터

외모 에이스죠.

크 ... 예쁘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오셨습니다)














동일 인물입니다. (--)(__)

이런 인간적인 모습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