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일기

102 - 내가 그런 사람이 되면 된다.

by 송나리 2017. 11. 16.

 

3시간 36분 14초

어제부로 카카오TV앱과 V앱을 지웠습니다.

유튜브는 살렸어요. ㅎㅎ;;

(종종 CNN을 유튜브로 보거든요)

소녀전선도 지울까 ... 고민 중입니다.

이게 뭐라고 ... - -

어제는 사설도 별로 안 읽었나 보네요.

아무튼 열심히 하겠습니다.

소녀전선더 줄여야 겠네요.

안 좋은 앱 사용 시간은 확실하게 줄여나가자 !!!


흠 ...

이걸 운동이라고 해야하나 고민되네요.

운동하러 갔다가 다른 쪽으로 가서 쇼핑하는데 따라갔다 왔습니다.

흠 ... ㅎㅎ;

어머니께서 쇼핑을 하러 가셔서 따라갔네요.

흠 ...

그래서 저렇게 시간에 비해서 걸음수가 부족합니다.

쇼핑 다녀 온 후에 그 길로 운동하러 가도 되긴 했는데,

배가 너무 고파서 그냥 왔습니다. - -;;

(배고파 ...)


오호~~

이게 다리위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뭔가 잘 나왔네요.

역시 사진은 위에서?!!

저 ... 2마리 오리 ...

오리 찍기가 너무 힘들어요.

멀리서 찍으면 분간도 안 되고

조금 가까이 가면 바로 날아가버립니다. ;;

(식물이 최고야)

보정하면 오히려 사진이 더 이상한 것 같아서 그냥 올렸어요.

실력이 부족하면 보정하는 게 더 사진을 망치는 것 같더라고요.







p.s.

(사진 출처 : http://www.lvlz8.com/)

러블리즈가 컴백했습니다.

오호호호~!!!

예전엔 러블리너스까지 가입하고 나름 활동을 했지만,

지금은 ... 조금 ...

러블리즈가 싫어졌다기 보다는

걸그룹과 거리를 뒀습니다.

(깊게 들어가진 말자)

러블리즈는 원래 수록곡이 굉장히 좋습니다.

앨범 완성도가 상당히 높죠.


(영상 주소 : https://youtu.be/iH_aSOBYJUE)

이번 앨범엔 원피스팀이 참가하지 않았나봅니다.

대박이 안나서 항상 아쉬웠는데

이번 선택이 어떤 결과로 이어질지 궁금하네요.

스밍 열심히 하고, 시간 잘 맞춰서 문자투표에 참가해야겠네요.

(음악프로를 챙겨볼까 ...)


개인적으로 울띵근이 좀 많이 밀어줬으면 하네요.

제가 띵근이 목소리를 들으려고 러블리즈 노래를 듣는 편이라서요.

(러블리즈 노래를 띵근이 파트 찾아가면서 들음)

솔로곡 좀 ... (--)(__)


그리고 소울이 앞머리도 .... 캔젤럽때 굉장히 잘 어울렸는데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