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일기

27 - 인생 참 ...

by 송나리 2017. 8. 24.

아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ㅗ오오!!!!!!!!!!!


홍콩으로 해서 중국 내륙으로 태풍이 상륙했다던데

그 여파인가??

지금 천둥 치고 난리가 아님.

이럴 때 보면 정말 전쟁 나면 아수라장이겠다는 생각이 든다.

아마 휴전 이후 지금이 가장 전쟁 위험이 큰 시기가 아닐까 한다.

김정은 vs 트럼프 ...

둘의 비슷해서 많이 위험함.

게다가 중국, 러시아, 일본도 만만치 않음.

어떻게 이런 일이 있을 수가 있지?

마치 신이 3차 세계대전의 장소로 한반도를 고른 듯한 느낌이다.

뭐 나같은 서민이야 전쟁이 나든 안 나든 한반도를 떠날 수 없는 입장이라

그러려니 하고 지내야지.


살면서 오늘같이 짜증이 나면 어떡해야 하나 걱정된다.

인생 참 ... 증말.

다 꼴 보기 싫다.

혼자 살고 싶구나.

독립하면 명절이고 생일이고 다 무시하고 혼자 우유에 밥 말아 먹으면서 지내고 싶다.

먹는 건 부실해도 상관없으니 혼자 살면서

이 진절머리나는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고 싶다.

그래도 같이 살 때가 좋은 거라고 X소리하는 인간이 있으면,

내가 겪은 스트레스를 패키지로 선물해주고 싶다.

왜 자연인들이 산에서 혼자 사는지 조금은 이해가 된다.

지긋지긋하다.

나도 모르겠다.

앞으로는 그냥 다 무시하련다.

내 문제가 아닌이상 신경도 안 쓰련다.

정말 질리네.

너희들이 만든 문제는 알아서 해결해라.

주변 사람들 좀 피곤하게 만들지 마.


수영 배우고 싶네.

똥물일지라도 물속에서 헤엄쳐 다니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