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일기

46 - 비속어 금지. 비속어 금지.

by 송나리 2017. 9. 14.

비속어 금지!!!!

뭔가 하나의 장치를 마련해야겠다.

내가 그런 말이 나오려고 할 때 막을 수 있는 습관을 마련해야겠다.

비속어가 나오려고 할 때 스마트 폰을 한 번 꽉 잡을까?

흠흠 ...

찾아보자.


간만에 움짤이나 찾으러 럽갤을 다녀왔다.

많구만. - -


...

역시 움짤은 떠기야.

떠기가 표정이 제일 풍부해.


띵그니 ...

이거 데스티니 활동할 때 옷이네.


윙크를 어떻게 하면 저렇게 잘할 수 있을까.

이나럽이 작년인가 재작년인가 모르것네.


아무튼 대충 몇 개 다운받아왔다.

더 많은데 ... 그건 나중에 쓸 일이 있으면 ... - -a



이게 나리 동물구조관리협회에서 찾아올 때 사진이다.

나리도 집을 나가서 잃어버렸었다.

1주일 동안은 집 근처에 전단을 붙였었고,

동물구조관리협회에 올라오는 유기견 사진을 다 뒤졌다.

매일 매일...

가끔 고양이를 강아지로 올리는 실수를 하기도 하고,

누가 봐도 요크셔인데 다른 종으로 올리기도 하는 경우가 있어서

고양이부터 강아지까지 올라오는 모든 종을 아침저녁으로 두 번씩 다 봤었다.

나리가 운이 좋아서 좋은 사람을 만나서 동물보호소까지 오게 됐는데

내가 못 찾아서 안락사당하는 일은 없게 하자는 마음으로 계속 사진을 뒤졌었다.

그래서 40일 만에 찾았다.

40일 만에 ...

송파구에서 운영하는 동물구조관리협회에서 찾았음.

말이 송파지 엄청 멀었 ... - -

찾을 당시에는 조금 신기한 일도 있었던 게

원래는 아침저녁으로 사진을 뒤졌었는데

 그날은 낮잠을 자는데 꿈속에서

동물구조관리협회 사이트에 나리 사진이 올라온 걸 보고 찾았다고 좋아하면서 잠에서 깼다.

그래서 어머니와 그런 꿈 이야기를 하다가

혹시나 하는 마음에 동물구조관리협회 사이트에 가서 사진을 뒤졌는데

나리가 정말로 올라와 있는 ...

그래서 사진 올라오자마자 연락해서 다음 날 데려왔다.


이렇게 올라와 있었음. ㅎㅎ

딱 봐도 나리.

그냥 나리.

살이 좀 빠진 나리였음.

이게 아마 2014년으로 기억함.

나리를 데려오고 그때 같이 있던 아이들이 궁금해서

한 번 더 들어갔었는데

몇 마리만 빼고 나머지는 안락사 ... ㅠ

나리도 내가 못 찾았으면 그렇게 됐겠지 ...


아무튼 오늘은 또 나리 덕분에 과거 여행을 떠났다.

요즘 나리가 너무 보고 싶어.

나리 냄새가 그리워질 줄은 몰랐다.

안았을 때 정수리에서 나는 냄새가 너무 그립다.

개 냄새...


일기가 길어졌음.

일기 쓰는데 시간이 ...

이렇게 대충 마무리하겠습니다.

(퇴고 또 안 함 - -)





...

ㅇㅇ

'일기장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48- 배가 아파요.  (0) 2017.09.16
47 - 망함.  (0) 2017.09.15
45 - 망했드아 ...  (0) 2017.09.13
44 - 덥네.  (0) 2017.09.12
43 - 할 수 있다.  (0) 2017.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