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일기

64 - 운동은 배신하지 않는다.

by 송나리 2017. 10. 3.

그치?

그렇지?

근데 어제 전주동물원에 갔다가 좀 충격받았다.

너무 피곤했음. - -

아니 ... 왜 체력이 이렇게 된 걸까?

피곤해서 정말 힘들었다.

...

..

.

몸이 운동을 원한다.

체력을 기르길 바라는 거야.


아침 운동 ...

좀 잘못된 거다.

1구간은 모르고 초기화를 해서 기록이 안 됐고,

2, 3을 합해야 한다.

왜냐면 3구간은 원래 이런저런 운동도 하고 그래서 시간이 오래 걸린다.

그리고 마지막 4구간은 기록을 늦게 해서 저렇게 8분대로 나옴.

한마디로 오늘 아침 운동은 1구간 빼곤 다 걸었다.

그런데 정작 달린 구간은 기록이 없음. - -

(초기화 .... ㅠ)


근력운동으로 등운동을 했다.

아무래도 내가 햄스트링이 약한 듯하니

당분간은 루마니안 데드리프트를 열심히 해야겠다.





(원본 영상 링크 : https://youtu.be/4ZhpLaxpo4c)

내가 제일 좋아하는 교차편집 영상

편집을 정말 잘했어.

이게 이제껏 본 교차편집 영상 중 최고임.


Muah!는 에이프릴만이 소화할 수 있는 곡인데,

이젠 에이프릴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