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일기

92 - 내가 그런 사람이 되면 된다.

by 송나리 2017. 11. 7.

 

20000보를 ... !!!!!!

저녁엔 중간에 이마트에 들러서 ... - -

마트에 들르면 보낸 시간에 비교해서 만보기는 정말 안 올라갑니다.

집에 돌아올 때 이마트에 들러서 올 때 쓰러질 뻔했습니다. 

이마트에서 노브랜드 버터쿠키 사 왔어요.

노브랜드 중에서 이건 먹을 만 하더군요.


근육운동은 못 했습니다. ㅠㅠ

오늘 데드리프트 하는 날인데 ...ㅠㅠ

어제도 못 했음. ㅠㅠ

어제는 팔굽혀펴기하는 날이었는데 ... 아....


근육운동 뭐 그렇습니다.

그러나 목표 체중에 도달하기 전까지는 2만보가 우선입니다.

10시, 4시에 만보씩 걷자!!!!

할 수 있어!!!!


요즘 미세먼지가 많아서 조금 걱정을 했는데

역시나 목이 아프네요. ㅠ

제가 마스크를 잘 안 써요.

안경을 쓰시는 분들은 아실 거예요.

아무리 안경을 맞출 때 안경알에 여러 복합 기능을 넣어도

마스크를 썼을 때 김이 서리는 것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 - -

그게 불편해서 마스크를 잘 안 쓰는데 이제는 써야 할 것 같습니다.

목에 가시가 박힌 것처럼 침을 삼킬 때마다 굉장히 아프네요.

마치 목감기가 걸린 것 같은데 감기는 아닙니다.

그냥 목만 아파요.

내일까지도 심하게 아프면 병원에 가야겠습니다.


 

10시간 38분 39초

카카오TV    이게 잘 때 카카오TV를 켜서 보면서 자면 저렇게 어마무시한 시간이 됩니다.

소녀전선    게임이구요~

3번째는    만보계입니다. ^^ 만보계라기보다는 만 보 걸으면 100캐쉬 주는 앱이에요.

유튜브는    뭘 봤을까요??- - 명탐정 코난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네이버는    주로 사설 아니면 랭킹뉴스를 봅니다. ^^


스마트폰 이용 시간을 줄여야는데 ... 이젠 정말 의식적으로 노력을 해야겠습니다.

어제는 카카오TV 이용시간이 너무 많았네요.




(사진 출처 : https://www.instagram.com/chaeni_0824/)

누구게????



(사진 출처 : https://www.instagram.com/chaeni_0824/)

곧 생일인가 보네요.

미리 축하를 해줬다고 하던데 ...

나무위키에 11월 8일 ... 

내일이라고 나오네요.

생일이라 ... 챈사님 ㅎㅎ;

그래서 DC에서 그렇게 글이 올라왔었나 봅니다.


미리 생일 축하해 채원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