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일기

90 - 내가 그런 사람이 되면 된다.

by 송나리 2017. 11. 5.

흠 ...

어제는 날렸습니다. ㅠㅠ

요즘 미세먼지가 나쁨이었는데

까짓 거 그냥 뭐 ... 괜찮겠지 하고 산책을 했습니다.

근데 어제부터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목이 너무 아파요. - -

마치 목 감기 걸린 것 마냥 침 넘어갈 때마다 아프네요.

그래서 어제는 미세먼지가 심하게 안 좋은 날이라서 그냥 쉬었습니다.

미세먼지 마스크를 쓰고 다녀야겠네요.

근데 마스크를 쓰면 안경을 ... ㅠ

그렇다고 산책하러 갈 때 랜즈를 끼기는 좀 ... - -

시력이 그렇게 나쁜 편은 아니니 그냥 안 쓰고 다녀야죠.



응??!!

저는 배텐을 카카오TV로 종종 보는데 ...

특히 프로듀스 1077은 거의 다 봅니다.

근데 이번주는 흠 ... 응?!!! - -?

시노자키 아이가 나오네요. ㅇ_ㅇ!!!!

오호라 .... !!!!

보통 보는 게 프로듀스 1077, 윤태진, 김소혜 ... 이렇게 보는데

일단 스케쥴은 그렇게 적어놓고 있습니다만,

시간대가 제가 운동하는 시간과 맞물려서 거의 못 봅니다.

근데 이번주는 !!!!

운동 까짓거 일찍하믄 되잖아!!!

그렇습니다.

하도 주위에서 시노자키 아이 아이 이러니까 한 번 봐야겠습니다.

오예~~!!!

재미가 있을 진 모르겠지만,

소통은 잘 안 되겠지만,

그게 뭐 중요하겠습니까아아아아아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