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일기

118 - 내가 그런 사람이 되면 된다.

by 송나리 2017. 12. 8.

(영상 주소 : https://youtu.be/nNCAM0qj81Y)

이나은교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__)

여러분 나은이 하세요.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 것과 일상이 망가지는 것은 전혀 관계가 없다.

하루 계획도 못 짜는데 1년 계획을 어찌 짜나 ...

왜 이리 내 인생에 도움이 안 되는 일들은 달콤할까.

왜 그럴까?

왜 내 몸에 안 좋은 것들은 이리 맛있을까.

뱃살 좀 없이 살아보자.

그리고 돈 좀 벌자.



(영상 주소 : https://youtu.be/KvB0pEM9xrE)

...

아멘 (--)(__)


조카가 아파서 입원했다네요.

폐렴????

아기들은 잘 아프구나.

난 왜 아프지도 않냐.

내가 대신 아파주고 싶네.


요즘 제가 좀 이상해져서 책상 위에 거울을 놨습니다.

거울을 보면서 정신을 차려야겠어요.

거울을 보면 딱 그냥 난 돈 못 벌면 희망이 없다는 걸 뼈저리게 느끼게 되니까 ...

Show me the money~!!!!!!!!!!!!!!!!!!!!!!!

거울을 보면 공부하자.

공부해야 한다.

공부 안 하면 어떡할래 ...

위기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공부하기 위해 태어난 오징어~ -ㅇ-/)

뭐 ... 이런 사람도 있고 저런 사람도 있는 거지.


최근에 커피를 많이 마시네요.

생수를 마시면 처음에는 괜찮은데 많이 마시면 비위가 상해요.

아무 맛도 없는데 많이 마시면 비리기 시작합니다.

(싱기하네~)

그래서 커피를 넣어서 마십니다.

전 블랙만 마셔요.

블랙을 좋아하기도 하고,

커피에 뭐가 첨가되면 속이 안 좋습니다.

왜 그런지 모르겠는데 아무튼 그래요.

무조건 아메리카노

그리고 커피가 식욕을 억제해줍니다.

배가 고플 때 물을 마시라고 하는데 물 마시면 별 도움이 안 됩니다.

정말 도움 안 돼요.

물배는 차는데 허기는 계속 느껴집니다.

그래서 더 짜증나는데 커피는 허기가 짧은 시간이나마 없어집니다.

카페인의 효과일까요???

그래서 다이어트 하면서 식욕을 참아야 할 때 아메리카노를 마시면 견딜 수 있습니다.

물은??? 성격이 더러워져요.

본인도 모르게 입에서 F... S... 18... Dog... Son of .... 이런 말들이 맴돕니다.

(내가 원해서 살 빼는 이러면 안 되죠)


니드포스피드 핫퍼슛이나 하고 자자.

니드포스피드 핫퍼슛의 가장 큰 장점은 권장사양이 낮다는 겁니다.

그렇다고 그래픽이 부족한 것도 아닌데 말이죠.

지금 이 컴퓨터가 그래픽카드가 없어요.

내장그래픽입니다.

그래서 유로트럭2 같은 고사양 게임은 돌리질 못합니다.

그러나 니드포스피드 핫퍼슛은 잘 돌아갑니다.

(할렐루야~~)

어떻게 이런 레이싱 게임이 있을 수가 있지???????????????

예전에 니드포스피드 핫퍼슛이 스팀에서 세일을 했었어요.

2500원 ... - -//

레이싱 게임을 하니까 괜히 차에 대한 눈만 높아지네요.

돈 모으면 포르쉐 911을 구매하고 싶네요.

이게 게임에서는 제로백도 좋고, 드리프트 할 때 차량이 너무 매끄럽게 미끄러집니다.

환상적이에요.

그래서 최고속도는 부족해서 직선에서는 뒤처지더라도 코너에서 다 만회합니다.

그래서 가속이 좋아서 금방 최고속도에 도달하죠.

물론 직선이 길어지면 다시 ... - -



(영상 주소 : https://youtu.be/VqGIFK59D98)

...

할렐루야~~ -ㅇ-//

흑돼지가 뭐지???

돼진데 좀 시커먼 돼지인가???

나은이 흑돼지 좋아하는구나.

귀농해서 돼지농장이나 할까부다.



일주일 중에 이틀만 운동하고 사흘을 쉬었습니다.

이번 주 목표 8만보는 안드로메다로 ...

내일 비나 눈이 온다고 했는데

그래도 운동을 하러 다녀와야겠습니다.

장대비가 아닌 이상 우산이 있으면 됩니다.



사람이 그날 컨디션이 안 좋을 수는 있는데, 나는 너무 쉽게 하루를 포기한다.

"내가 헛되이 보낸 오늘은 어제 죽은 이가 그토록 바라던 내일이다."

명심하고 내 시간을 허투루 보내지 말자.

짜증내고 부정적인 것보다 잘 웃고 긍정적인 게 낫다.

작은 기회라도 잡을 수 있도록 매사에 긍정적이고 능동적으로 행동하자.

화이팅!!!!!!!!!!!!!






p.s.

...

아 ... 곰 키우고 싶다.

곰이랑 산책하고 싶어.



...

산책 ... - -;;






셀기 ............. !!!

A멘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