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일기

116 - 내가 그런 사람이 되면 된다.

by 송나리 2017. 12. 6.

 

7시간 6분 16초

컴퓨터 : 211분 (3시간 31분)

(제가 체크를 안 한 시간이 있어서 컴퓨터 사용 시간은 조금 더 많습니다)


갤러리 ... ㅋㅋ

저걸 왜 저렇게 많이 썼냐면 제가 다이소에서 스마트폰 받침대를 하나 구매했어요.

그래서 거기에 스마트폰을 놓는데 그냥 놓는 게 아니라 갤러리에서 마음에 드는 사진을 하나 열어놓고 놔둡니다.

액자처럼 이용하는 거죠. ^^;

그래서 저렇게 갤러리를 이용하는 시간이 많이 나왔네요.

(2000원에 구매한 스마트폰 받침대)


그리고 만보계, 초시계 ... (전주천~)

유튜브는 에이프릴 영상을 많이 봅니다.

시간이나 횟수를 보면 직캠 영상과 거의 맞아떨어져요. ^^;

소녀전선은 요즘엔 아무 생각 없이 하네요.

그냥 새로 얻은 캐릭터 키우고 있습니다.

(5-4만 계속 돌고 있네요)

지금은 잠탱이랑 UMP45, WA2000를 키우고 있습니다.

WA2000(일명 와짱...- -)은 다른 소총이 너무 안 나와서 2번째네요.

(분대마다 하나씩 넣어야지)


소녀전선유튜브 이용시간이 2시간 정도 되네요.

(생각보다 많다)

소녀전선유튜브 둘 중에 하나를 줄여야 겠습니다.

(유튜브를 줄이자!!!!)

시간은 뭐다???? 금이다!!!!!



 

분명히 어제와 비슷한 거리를 걸었는데,

오늘은 13000보 이상 나왔습니다.

(만보계가 ... 응???)

어제는 대략 12000보 정도 나와서 한 번 더 나갔었죠.

이게 평행봉을 하면서 흔들려서 그랬다고 보기엔 제가 평행봉을 그렇게 많이 하진 않습니다.

고작 10회정도 ... - -

시간이 많이 늘어졌죠???

8km 정도면 11분씩 잡아도 1시간 30분이면 끝내야 하는데,

중간에 평행봉도 하고, 물구나무서기도 하고, 화장실도 다녀오고 ...

그리고 사진을 찍어서 그럽니다.

사진이 은근히 시간을 잡아먹더군요.

(나름 은폐를 하면서 찍어서 그런가 ... )

그렇게 늘어진 시간이 25분 정도 되네요.

10분 정도를 사진을 찍는 데 썼네요.

10분이면 대략 1km를 걷습니다.

(생각보다 긴 시간이죠)


해야 안녕~~ -ㅇ-//

매일 이렇게만 해가 비춰준다면 춥지 않을 텐데요.

오늘 오후부터 눈이 온다고 예보가 있어서 많이 추우면 어쩌나 걱정을 했답니다.

왠걸 ... 날씨가 아주 좋았음. - -

껴입고 가서 운동할 때는 외투를 벗고 했습니다. ;;

아무래도 걷기 위주로 하다 보니 옷을 좀 따뜻하게 입어야 해요.

달리면 얇게 입어도 괜찮은데

걸을 때는 따뜻하게 입어야 합니다.

(안 그러면 감기 걸려요)


제가 어제 오리가 정말 많다고 했죠?

저게 다 오립니다. ㅎㅎ

점점이 보이는 게 다 오리에요.

(애들이 어디서 이렇게 많아진 것인지...)

오늘은 300마리까지 세어보다가 멈췄습니다.

(고만해 ... orz)

날씨가 추워서 중부지방에 있던 애들이 내려온 것 같습니다.

더 추워지면 제주도나 일본으로 갈까요?

아무튼, 전주천에 물고기 많으니까 잘 먹고 가렴.


오리 다음으로 많은 고니

원래 이것보다 훨씬 더 많았는데,

사진을 찍으려고 하니까 다 도망 ... ㅠ

억새에 숨어서 찍느라고 억새가 좀 보이죠???

대략 15~20마리 정도 있었는데 ....

(아직 은폐술이 부족해)

고니는 물고기 잡아먹는 걸 직접 본 적도 있습니다.

(사진은???? ... 없 ...)


이 새가 뭔지 모르겠네요.

왜가린가?

아무튼, 이 새가 전주천에 있는 새 중에서 제일 큽니다.

대빵이에요.

다른 애들은 그래도 무리 지어 다니는데 저 새는 혼자다닙니다.

힘센 자는 굳이 무리를 짓지 않는다.

그렇습니다.

(오리들은 뭐 저글링이죠)

항상 물 건너편에 있어서 가까이 가본 적은 없지만,

항상 느긋느긋하게 다닙니다.


오늘은 무슨 조류 교실도 아니고 ...

근데 유난히 오늘 새들도 많고, 은폐가 나름 잘 돼서 찍어왔습니다. ^^

내일은 눈 많이 내려서 눈 쌓인 모습이나 찍었으면 하네요.



일찍 일어나야 하는데 자꾸 늦잠을 잡니다.

늦잠을 자는 게 문제가 아니라 불면증이 문제에요.

몸은 굉장히 피곤한데 누우면 잠이 잘 안 오네요.

예전엔 불면증이 뭐지??? 이랬는데 ... 하 ...

패턴이 잠을 자려다가 자꾸 일어나고 그러다가 시간이 지나서 새벽 3시가 넘어가면

배가 고파져서 밥 먹고 ... - -

밥을 먹었으니까 소화를 시켜야 해서 이것저것 하다 보면 4시 ... 

(이게 뭥미!!!!!!!!!!!!!!!!!!!!!!!!!!!!!!-ㅇ-!!!!!)

이럽니다.

독서도 불면증에 도움이 안 된다면, 다른 대안을 찾아야겠네요.

운동??? 운동하면 잠 더 안 옵니다.

운동하고 땀나서 샤워하면 ... 그날은 ... orz

나아질 거야.

긍정적으로 생각하자. - -/







p.s.

(영상 주소 : https://youtu.be/zB5MBsUt8z0)

제가 유튜브에 가면 이런 영상을 봅니다.

걸그룹 직캠이죠. -ㅇ-;;

요즘 에이프릴 노래를 많이 들어요. 

(특히 띵~~~)

'띵'이 안무가 재밌어요.

노래도 괜찮지만, 안무가 재밌어서 직캠을 많이 봅니다.

나은이 직캠이 많더군요.

(보니하니 할 땐 진솔이 직캠 천지드만...)


 

(영상 주소 : https://www.instagram.com/sheepyn_0824/)

... 

귀엽죠?

에이프릴 하세요.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