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일기

105 - 내가 그런 사람이 되면 된다.

by 송나리 2017. 11. 19.

 

5시간 47분 20초 (34.81% : 37.13%)

소녀전선 !!!!!!!!!!

스톱워치, 만보계는 운동용~!!

네이버는 아마 사설을 읽은 시간이 대부분일 듯합니다.

유튜브는 ... 배성재의 텐과 에이핑크 영상을 주로 봤네요.

그래도 카카오TV를 삭제해서 스마트폰 이용 시간이 많이 줄었습니다. ^^


결론 소녀전선을 줄여야 한다.

(이벤트 ... - -)



어제는 형네 가족이 와서 술을 조금 마셨습니다.

둘이서 맥주 8캔정도 ... - -

맥주는 진짜 .... 

화장실을 자주 가야 하기 때문에 집에서만 마시네요.

집은 뭐 괜찮죠.

요즘은 술 마실 일이 없어서 맥주만 마셔도 힘듭니다.

어제는 맥주를 마시면서 과자를 잔뜩 먹었더니

술을 괜찮은데 과자 때문에 입이 텁텁하네요.

어렸을 때는 과자를 아무리 많이 먹어도 그렇지 않던데

이게 제가 나이가 먹어서 그런 것인지

아니면 과자 성분이 더 안 좋아진 건지는 모르겠네요.

새벽까지 술을 마셔서 그런지

아침부터 라면이 많이 먹고 싶네요.

(라면 라면 라면 라면 라면!!!!!!!!!!!!!!!!!!!)


그렇습니다.

일요일은 쉬는 날!!!

그리고 다음 한 주의 계획을 세워보고,

이번 한 주를 반성하는 날입니다.

그래도 쉰다는 건 마음에 여유가 조금은 생기네요.

(뭐 ... 매일이 공휴일 같은 생활은 하고 있지마는)


저번 주 걷기 운동 결과입니다.

(걷기가 운동이냐?? ... 그래도 힘들어)

저번 주는 정말 엉망진창이였네요.

그래프가 거의 일정한 크기로 계속 이어져야 하는데 말이죠.

2번 나눠서 나가는데 힘들긴 한데

한 번에 2만보를 걷는 건 더 힘드네요.

(한 번에 거의 14~15km를 걸어야 합니다.

1km당 10분으로 계산하면 2시간 30분 ... ㄷㄷ)


일단은 걷기운동을 제 생활에 정착시키는 걸 우선으로 하겠습니다.

아하하하하하하~

흠 ... 아자아자!








p.s.

(자료 출처 : http://gall.dcinside.com/april/318605)

맞아 어제는 좀 춥더라.


이걸 인스타스토리라고 하던가???

암튼 거기에 올라온 영상(?!)입니다.

이건 시간이 지나면 인스타에서는 없어지는 거라서 출처를 에이프릴갤로 잡았습니다.


예나야 인스타에 사진 좀 올려줘~ - -//

네 사진 올리기 그러면 다른 멤버들 엽사라도 ... (--)(__)








p.s.

오늘 빵떡이 생일인가 보네요.

브이앱을 하던데 .... - -

이상하게 브이앱 생방은 잘 안 보게 됩니다.

(재미가 ... 읍읍)


 

(사진 출처 : https://www.instagram.com/official_lvlz8_/)

빵떡아 생일 축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