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일기

109 - 내가 그런 사람이 되면 된다.

by 송나리 2017. 11. 24.

그렇습니다.

어제 멘탈이 잠깐 안드로메다에 다녀왔습니다.

왜 그랬을까???

이게 운동을 안 하면 이렇게 됩니다.

운동이 이렇게 중요해요.

생활의 중심을 잡아줍니다.

운동을 안 하면 마치 태엽을 감지 않은 인형처럼 됩니다.

당분간 운동을 중심으로 일상생활을 꾸려가자.



 

1시간 31분 07초

와 ... 이렇게 조금 하다니 ...

여러분은 지금 멘탈붕괴 현장을 보고 계십니다. orz

대신 컴퓨터를 미친 듯이 했습니다. - -;;

제가 정신이 안드로메다로 떠나버리면

스마트폰을 가지고 다니지 않습니다.

(난 자유인이여~~~~~~~~~~~~~~~ -ㅇ-//)

소녀전선조차도 안 했죠?

이게 게임인데 재미가 없어요.

그리고 이상하게 제 스마트폰에서 조금 버벅댑니다.

갤럭시S6라서 그런 걸까요???

게임을 위해서 폰을 업그래이드 해야 하나????

네이버는 어제는 주야장천 스포츠, 연예만 본 듯합니다.

유튜브는 ... 

만보계는 운동을 안 해서 ... - -;;

브이앱은 아마 예나 영상을 봤을 거예요.

(심심하면 예나 숫자 애교 영상을 봅니다 ;;)


 

너무 늦게 나갔습니다.

요즘 춥긴 하네요.

그래도 저렇게 걸으면 몸에 약간 땀이 나는데

오늘은 전혀 ... 전혀 안 났습니다.

아주 뽀송뽀송하네요.

운동을 했는데 뽀송뽀송~ ... - -

운동했는데 몸이 뽀송뽀송하니까 뭔가 기분이 묘하네요.

(내가 지금 운동을 한 건지 아리송하네요)


어제 눈 온 흔적이 아직도 남아있네요.

아니 눈이 왔다고 정신이 안드로메다로 가버리면

겨울에 나 어떡하지????

흠흠 ...

눈은 좋은데 ...


중간쯤 갔을 때 하늘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구름이 잔뜩 ...

오늘까지만 날씨가 이렇고 내일부터는 맑아진다는 예보가 있습니다.

맞겠죠?

...

맞을거야.


달을 찍었어요.

저녁에 운동하면 이런 묘미가 있습니다.

초승달이네요.

저것도 몇 번 만에 찍었습니다.

구름이 자꾸 달을 가리기도 했고,

자동으로 초점을 맞추게 했더니 사진이 엉망진창으로 나오더군요.

(달이 아주 이상하게 나옴)

간만에 저녁에 다녀와서 기분이 좋네요.


근데 솔직히 겨울에 저녁 운동은 좀 꺼려집니다.

사람이 없기도 하고, 너무 춥습니다. - -

춥고 어둡고 ... 무섭고

(해야~~~~~~~ T ^ T)










p.s.

↑↑↑ 클릭하면 브이앱 영상이 새창에서 열립니다.

나은이가 오랜만에 브이앱을 했습니다아아아아아

저는 그때 운동을 하러 가야 했기 때문에 못봤습니다. - -

(갓뎀 ... orz)

좀 있다가 아끼고 아꼈다가 할 일이 없어지면 그때 봐야겠네요.

후후훗~


나은이 운전면허 공부하나???

저 면허 있습니다.

장롱면허~~~~~~ -ㅇ-//

그래도 한 방에 땄습니다.

도로주행도 잘 보고, 코스도 잘 보고, 필기도 잘 보고~

하하핫~~!!

그러나 현실은 장롱면허 ... - -


그리고 여러분 1종 보통이 2종 보통보다 훨씬 쉽습니다. - -

1종 보통이 코스, 도로주행 다 훨씬 쉽습니다.

그냥 1톤 트럭이 운전하기가 훨씬 더 쉬워요!!!!

(파!워!핸!들!일 경우에만 ...)



(움짤 원본 주소 : http://gall.dcinside.com/april/320452)

움짤을 올릴 때 크기를 통일해서 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