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일기

108 - 내가 그런 사람이 되면 된다.

by 송나리 2017. 11. 22.

 

4시간 40분 12초 (32.2% : 45.67%)

유튜브를 요즘 좀 많이 보내요.

흠 ... 

유튜브가 좀 위험합니다.

유튜브에서 영상을 따라 돌아다니다 보면 시간이 금방 갑니다.

아주 위험한 곳이죠.

목표를 갖지 않고 그냥 무작정 이슈에 따라서 돌아다니다 보면

자기 시간이 순삭되는 곳입니다.

만보계 !!!

네이버는 주로 사설을 봅니다.

(의도적으로 사설을 보려고 하죠)

소녀전선은 안 하려고도 하고 재미가 없기도 해서 저렇네요.

브이앱은 주로 ... 에이프릴 방송을 다시 보기 합니다.

에이프릴 방송이 정말 재밌습니다.

멤버들이 다 개그맨임. ㅎㅎ;


시간이 많이 줄었죠?

근데 저건 의미가 없어요.

왜냐면 어제는 컴퓨터를 그만큼 많이 했습니다. - -;;;

어제 2번째 유산소운동을 못 가서 약간 멘탈에 금이 ... orz

왜 이렇게 쉽게 참 ...

저는 바뀔 수 있습니다.

할 수 있다!!!!

오후 4시(±30분)에 유산소 운동을 하러 가지 않았다면,

그냥 오후 유산소 운동을 접겠습니다.

그리고 다른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을 하겠습니다.

괜히 계속 미적거리다가 하루를 보내는 건 정말 아니라고 생각되네요.


결론!! 멘탈 핑계대지말고 쓸데없이 사용하는 컴퓨터 시간을 줄이자!!!


 

아하하하하핳~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많이 늦었어요.

일어나자마자 스마트폰을 충전했어야 하는데

그게 안 돼서 충전하느라 늦게 나갔습니다.

(스마트폰이 없으면 만보계도 잴 수 없고, 시간 체크도 안 되거든요)


오후에는 비가 내려서 안 갔습니다.

(에헤랴디야~~ -ㅇ-//)

나갔다가 돌아왔어요.

그렇습니다.


원래 오늘은 온종일 비가 올 예정이라고 했었는데

오전에는 비가 안 왔어요.

대신 저렇게 구름이 잔뜩 껴 있었습니다.

해가 안 보여. ㅠ

(해야 어딨니???? ㅠ)


드디어 오리들을 근접에서 촬영했습니다.

여긴 굉장히 물이 얕은 곳입니다.

근데 얕은 곳에 물고기가 작은 물고기가 있어요.

그걸 잡으려고 오리가 이렇게 가까이 온 건지는 모르겠는데,

아무튼 바로 앞에서 저러고 있네요.


이건 다른 각도에서 찍었습니다.

여기를 지나쳐서 왕복하는데 왔다 갔다 하면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오리들이 포동포동하죠.

오리들이 있어서 산책하는 게 안 심심합니다.


큰고니(??)

요즘 은폐능력이 좋아졌습니다.

기척을 죽이고 살짝 억새들 사이로 숨어서 찍었네요.

한 마리만 나왔지만, 주변에 더 많이 있었어요.

주변에 동료들이 많으면 경계심이 조금 줄어드나 봅니다.

잘 안 보이지만 지나가면서 보면 예쁘게 생겼습니다.












p.s. 

(사진 출처 : https://www.instagram.com/yunvely_0824/)

드디어!!! 오랜만에 인스타그램에 사진이 올라왔네요.

...

그래도 연예인인데 채경아 화장 안 하니? ㅇ_ㅇ??

오늘도 연습만 있는 날이었나??


에이프릴에서 민낯이 가장 예쁜 멤버라고 합니다.

흠 ... 

피부가 좋네요.

피부 좋은 게 최곱니다.


(사진 출처 : https://www.instagram.com/yunvely_0824/)

요즘은 맏언니들이 맏내가 되는 게 유행인가 봐요.

채경이도 맏언니인데 동생들에게 많이 치이죠.

힘도 제일 약하다고 하던데 ...

괜찮아 그래도 채경이가 몸매는 탑이니까 ... - -//

...

..

.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