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일기

114 - 내가 그런 사람이 되면 된다.

by 송나리 2017. 11. 29.

 

6시간 58분 38초

컴퓨터 : 222분 (3시간 42분)


컴퓨터를 222분이나 하는데 사설을 다 읽지 못한다는 건 너무 심하다.

컴퓨터를 켜면 다른 것을 하기 전에 일단 바로 사설 먼저 검색하고 읽자.

소녀전선 ... 이벤트!!!

초시계, 만보계 걷기운동!!!

유튜브 ... 유튜브는 뭐했지??? 직캠 + 명탐정 코난

네이버는 사설 + 기타 뉴스 검색


유튜브는 보통 잘 때 잠이 안 오면 틀어놓아요.

이것도 고쳐야죠.

스마트 폰을 거실에 두고 잘까 생각 중이네요.

근데 그럼 알람은???

소녀전선을 줄여야죠.

그래도 지금 많이 줄인 겁니다.


운빨젖망겜의 현실.

어제부터 오늘까지 55개를 뽑았는데 코스튬 하나 나왔습니다.

(1/55 = 0.018181818 ...)

하하핫~

그것도 저건 있지도 않은 ... orz

편의점만 왕창 나오네요.

게임 속에서도 편돌이 인생이란 말인가 ... ㅠ

편의점이나 잘 꾸며놓자. - -


 

꺄아아아아아~~~ > _ <

오늘은 8km를 갔다 왔습니다.

오늘은 저혈당 증상이 없었어요. 

후후훗~

12분이 넘은 구간은 운동을 같이해서 그렇습니다.

아직 좀 부족하긴 한데 ... 

저녁에 살짝 러닝이나 하겠습니다.


해야 안녕~ -ㅇ-//

어제를 교훈 삼아 오늘은 옷을 가볍게 입고 나갔습니다.

그래서 갈 때는 상쾌하고 좋았는데,

이게 계절이 계절이다 보니

올 때는 구름이 많이 껴서 해가 안 보이자

많이 쌀쌀했습니다.

해의 위력이란!!


생뚱맞게 이렇게 멋진 나무가 심겨 있습니다.

여기가 저녁이 되면 디스코 파티장으로 변합니다.

어르신들을 위한 에어로빅을 해요.

얼마나 많은 사람이 하는지는 모르겠네요.

근처만 와도 신나는 노랫소리가 들린답니다.

(쿵짝쿵짝~~♬)

이제 곧 겨울이 돼서 더 추워지면 안 할 것 같아요.

(여름이 피크죠~)


여기가 8km를 목표로 했을 때 반환점입니다.

산책로에 이렇게 거리 표시를 해놔서 목표 km을 정해서 운동하기 편합니다.


오늘의 주인공!!!!!

도마뱀!!!!!!

일광욕하고 있는 도마뱀을 보고 계십니다.

아무래도 요즘 춥잖아요.

그래서 저렇게 대놓고 일광욕을 하나 봅니다.

건드려도 움직이질 않아서 죽은 줄 알았는데,

저기요~~ 하면서 툭툭 치니까 움직이네요.

귀엽죠???

정말 작아요.

(길이는 검지보다 조금 더 길고 두께는 새끼손가락보다 얇아요)

너무 사람이 다니는 곳에 나와서 일광욕을 하길래

살짝 풀숲 쪽으로 밀어 넣고 왔네요.

(그러다 죽어~!!!!!!!!!!!)

내일도 봤으면 좋겠네요.


롯데마트에 다녀왔습니다.

물건을 사러 간 게 아니라 운동하러 갔어요. - -

아예 빈손으로 집에 온 건 아니고,

생수를 세일해서 생수를 샀습니다.

아직도 2L 2개를 790원에 팔고 있습니다.

롯데마트는 네슬레 퓨어라이프 생수를 종종 이렇게 1+1 한답니다.

롯데마트에서 부족한 걸음수를 채웠지만,

기울기 경사가 다르죠?

아무래도 운동하는 효율은 많이 떨어집니다.

그래도 저녁엔 춥고 그래서 실내에서 돌아다닐 수 있다는 게 어딥니까.

아쉬운 대로 이렇게라도 부족한 걸음수를 채워야죠.

내일은 오전에 좀 더 일찍 운동 다녀와서

오후 4~5시 사이에 다시 한번 나갈 수 있게 노력해봐야겠네요.











p.s.

(영상 링크 : https://youtu.be/l67KCwgQeMI)

...

언니 동생이 바뀌어버린 ... orz

채원왈 : 약한게 죕니다. (응?!)

...

..

.

운동하자 나은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