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일기

127 - 내가 그런 사람이 되면 된다.

by 송나리 2017. 12. 19.

일기가 밀렸습니다.

초안만 써 놓은 게 2개임. - -

근데 그걸 하면 또 밀릴 것 같아서 우선 오늘치 일기부터 쓰겠습니다. - -/


 

13시간 49분 13초

컴퓨터 : 12시간 59분


뭐 이젠 스마트 폰을 가상화폐 거래하는 데 많이 사용합니다.

압도적이죠.

새벽에 계속 틀어놔서 그렇습니다.

근데 그 시간을 빼도 6시간이 넘네요. - -

카카오TV는 잘 때 봅니다.

'더 롱 다크' 게임 영상을 보면서 자면,

아 ... 나는 그래도 따뜻한 곳에서 편히 자는 거야.'

라는 생각이 들면서 행복하게 잠들 수 있습니다.

소녀전선 ... 게임

만보계 앱

네이버는 잡다한 기사를 읽습니다.


이 정도면 만족합니다. (--)(__)

(응??? 지금 너무 졸림 ㄷㄷ)



 

만보계에 시간이 기록되지만, 이렇게 차이가 납니다.

실제 운동시간은 스톱워치가 정확합니다. ^^

운동을 어제도 했습니다.

다만, 일기가 밀려서 ... - -

요즘 제가 낮과 밤이 바뀐 생활을 하다 보니 몸 상태가 조금 안 좋습니다.

적응 기간이라서 잠을 좀 많이 자네요.

주로 낮에는 꿈나라에서 보냅니다.

걷는 건 같은데,

요즘엔 평행봉에 더해서 어르신들을 위한 하체 운동기구를 합니다.

집에서 운동을 해보니 상체 운동은 얼마든지 쉽게 할 수 있는데,

하체 운동이 힘들더군요.

(스쿼드하면 되는데 스쿼트가 너무 힘들어 ... ㅠ)

그래서 걷기 운동할 때 하체 운동을 위한 기구를 이용합니다.

그런 시간이 늘어나서 반영된 게 스톱워치고,

만보계는 아무래도 걷는 시간만 들어간 듯합니다.


(영상 주소 : https://youtu.be/M1yK6JGRpJs)

그냥 운동하다가 쉬면서 촬영했어요.

오늘은 어제보다 덜 춥기도 했고요.

(추우면 손 시려서 촬영을 안 해요)

이게 이어폰 마이크로 녹음이 돼서 음질이 별로네요. ^^;









p.s.

어제 진솔이가 V앱을 했는데,

갤러리에 움짤이 없네요. - -;;

내가 만들까???

그러기엔 너무 졸리다. ㅠ

대신 진솔이 인별 사진이나 ... - -

(사진 출처 : https://www.instagram.com/truesol__0824/)

예전에 화장 안 하고 V앱한 움짤을 만들어야지.

(추석 때였나??? - -??)

진솔이는 화장 안 하면 정말 더 예쁩니다.

완전 애기애기해서 정말 예뻐요.

근데 뭐 연예인이니까 화장을 해야겠죠. - -

그래서 그 V앱이 가뭄에 단비 같은 존재임.

(근데 언제 만드냐...)